건강과 재복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날짜: 2007.02.02. 20:51:46
성별:남자 생년월일시 1962년 1월 9일 01:00 (음력밖에 몰라서리)

궁금한점: 올겨울 건강이 갑자기 안좋아져서 걱정입니다. 언제쯤 건강을 회복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영업일을 하고 있는데 언제쯤 나아져서 돈걱정 안할수 있을런지 휴~~

얼굴은 계란형이며 약간 검은편입니다. 눈은 작고 위로 올라가 있습니다. 키는 180정도 되고 몸무게는 77정도입니다. 성격은 다혈질이라 화도 잘내고 잘풀어지는편입니다. 일에 대한걱정이 있으면 잠을 잘때도 생각이 떠나질 않습니다. 고민이 심하면 이불덮고 누워서 자려고 하는편입니다.

직업은 자동차영업을 하고 있습니다.술은 잘하지는 못하나 취할정도로 먹으면말이 많아집니다. 담배는 하루에 2갑씩 피웠는데 아프고 나서는 하루 5개피 정도로 줄였습니다.

음식은 급하게 먹는편이고 시장기를 못참는편이며 배가 부르면 식탐을 부리지는 않습니다. 골고루 가리지 않고 잘먹는편이나 회보다는 육식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김치국물을 떠 먹을정도로 김치를 좋아하고 김치를 먹지 못할때면 변이 좋지 못한편입니다. 나물종류나 채소를 많이 먹으면 변이 찔끔거려서 여러번 화장실에 가야할 정도로 불편합니다. 그리고 한겨울에도 냉커피를 즐겼는데 아프고 나서는 몸이 으실거리고 추워서 가끔씩 먹고 싶긴 하나 차가운 것이 싫기도 합니다.
상담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건강 글쓴이: 안초 날짜: 2007.02.04. 00:45:43
전반적으로 건강하신 분입니다.

단지 올해 1년은 전체적으로 힘드실 겁니다. 병도 여러 가지로 발병할 것입니다. 따라서 놀라지 마시고, 올해는 특별히 건강을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하시는 일이 말씀하시는 것처럼 좌절을 느낄 정도는 아니라고 보입니다. 그저 남들이 걱정하는 그 정도로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으니, 하시는 일에 매진하시면 무리 없습니다.
2007.2.4. 안초

친절하고 자상한 답변 감사합니다. 글쓴이: *** 날짜: 2007.02.04. 21:56:43
건강도 안좋아지고 일의 기복도 심해서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성의있는 답변에 많은 힘이 되는군요. 늘 건강하십시오. 고맙습니다.^^

머무름을 알라!! 지지닷컴

Posted by 무중 이승수 지지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