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문의입니다..  글쓴이: 썬  날짜: 2007.04.25.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월 대학 졸업 후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사실 승무원직을 준비합니다. 국내 항공사 두곳 (A항공사, D 항공사) 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지요.. 지난 2월 A항공사에 최종전형까지 가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3월 D 항공사에 첫번째 면접 전형 결과에서 낙방하였습니다.. D항공사 발표는 어제 났습니다... A항공사 발표때는 마지막 이라 그런지 기대를 엄청해서 불합격 통지 받고 무지 많이 울었는데...D항공사 발표는 그때보단 덜 눈물이 나네요.. 후..ㅠㅠ 사실, 제가 왜 떨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승무원 준비에 영어공부도 나름하고.. 다이어트로 7KG 정도 몸무게도 감량했거든요...지원자들끼리 모여서 준비도 정말 열심히 했는데... 집안 사정이 어려워 일단 아무곳이나 취업해서 돈을 벌고
다음 항공사 공채 기다릴까 합니다.. 제가 승무원을 할 수 있을까요? 국내항공사는 워낙 경쟁률이 심해서 7전8기도 많다고는 하지만... 저의 집안사정이...도전하는 것에 대해서 조차 발목을 잡네요...
그놈의 돈..^^; 다음 공채는 빠르면 6월 정도에 A항공사에서 난다고들 합니다.. 하여간,.하반기로 넘어가 공채를 준비할 수 있을꺼같아요.

선생님..
제가 승무원으로 입사 할 날이 올까요? 다음 공채때는 꼭 성공할 수있을까요?ㅠㅠㅠㅠ 꿈을 펼치며 한평생 행복하게 살고 싶은 마음... 소박하다고 생각했는데...원래 소박하고 평범한게 가장 어렵다고는 하지요..^^;ㅠㅠ 저의 이름은 *** (***) 이구요 생년월일은, 서울에서 태어났고, 1983년 4월 30일 (양력) 오후 1시 (수술로 태어났고요)에 태어났습니다. B형이구요. 키는 170cm 여자.,^^; 얼굴형은 긴편, 이마가 넓은편..

저에대해 어떤 것을 더 적어야 할 지모르겠네요... 더 필요한 사항 있으시면 답변 달아주셔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승무원 글쓴이: 안초  날짜: 2007.04.26.
답변을 주시면 [저작권이 지지닷컴에 있다]를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몇 가지 확인하고 진행합니다.
“얼굴형은 긴편, 이마가 넓은편..”
얼굴이 긴 것이 아니라 턱이 길겠지요. 전체 얼굴은 이마가 넓고 턱이 긴 하연 편의 계란형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입니다.
음식은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합니다. 단 음식은 싫어합니다.
살찌는 체질도 아닙니다.

게시판 위를 참조하시어 [답변] 주십시오.
2007.4.26. 안초

승무원 글쓴이: 썬  날짜: 2007.04.26.
답변이요^^
얼굴형은 계란형이에요.~(절대 둥근얼굴아님..ㅋ) 턱이 뾰족해서 전체적으로 얼굴이 길어보여요,,턱이 길다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양볼이 넓고 긴편입니다(같은 말인가요?^^;)
음식은 .. (이렇게 답변이 길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자세하게 답변드리고자 하는 것이니 양해해 주세요^^..) 22~23살 전후로 ,,입맛이랑, 건강체질이 조금 바뀌었어요 원래는 매운 음식 정말 못먹어서 싫어했었어요 근데 입맛이 바껴서 못먹는 것도 생기고 매운 음식도 일부러 생각날때 가 있더라고요. 아직까진 잘 먹는 편은 아니라서.. 즐기진 못하구요, 하여간, 체질이 바뀌면서 남들보다 추위도 유난스럽게 잘 타고, .. 그리고 입맛이 싱거운 편이라 다른 사람 입에 딱 맞는 편이라도 저는 짜게 느껴집니다. 해서, 짠음식은 싫어하구요.. 단음식은 좋아합니다..^^; 군것질을 좋아합니다..

전체적으로 호리한 스타일은 절대 아니고 덩치가 있는 편인데, 살집이 아니라 뼈대입니다..ㅡㅜ..
살찌는 체질은 .. 그냥 먹는대로 솔직한 체질은듯 해요.^^;;;

이렇게 답변하면 되는 건가요???? 다른 것 또 필요하시면 답변주시구요~~
수고하세요..^^


승무원 글쓴이: 안초  날짜: 2007.04.27
승무원 맞습니다.
사람을 자상하게 챙기는 소질이 있으므로, 서비스 정신도 타고 났다고 보입니다. 그런데 그만한 운이 따르지 못하고 있는 겁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가는 방향은 맞는데 심한 경쟁률에 비하여 그만한 운이 따라주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평생 따라주지 않는 것이 아니니 지금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후회도 하지 않을 겁니다. 억지로라도 입사하면 잘해나갈 것이라는 겁니다. 올해는 그렇고 내년 후년은 괜찮으니 생각대로 밀고 나가보십시오.

그리고 단음식은 살찌는 근원입니다. 좀 자제하셔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명상 같은 것에 관심을 가져 보십시오. 음식 체질 등 여러 가지가 바뀔 것입니다. 그러면 그렇게 따라가십시오. 한마디로 취하고 버릴 것을 스스로 구분할 수 있도록 해 보자는 겁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2007.4.27. 안초

Posted by 무중 이승수 지지닷컴